본문 바로가기

디폴트

BOSE COMPANION2 Series II 수령과 설치


BOSE COMPANION2 Series II

본격적인 필드 테스트에 앞서 간단한 설치기부터 남겨봅니다

먼저 필드테스트에 참여할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BOSE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사실 리뷰를 전문적으로 하는 파워블로거도 아니고.또한 음향관련 전문가도 아닐뿐더러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지 않음에도 열정(?)을 보시고 뽑아주셔서.

사실 부담감이 많습니다 좀 더 세심하게 전문적인 견해를 곁들여 리뷰를 해야하는데

그저 지극히 일반적인 사용자 ? 소비자이기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 리뷰만 전문적으로 하시는분들의 글을 보노라면

그저 한없이 작아질수밖에 없지만..그저 보통의 청각을 지니고 보통의 저렴한 스피커를

사용하던 사람이 명품 스피커를 쓰면서 느낀점을 고스란히 있는 그대로 더하지도 빼지도 않고

할수있는데까지는 최선을 다해서 리뷰에 들어가볼까 합니다

부족하지만 .된장냄새 풍기는 고향의 향수같은 그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먼저 간단한 수령,설치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짜잔 !!!! 개봉박두 ^^

고무재질로 된 열쇠고리2개가 들어있네요..

핸드폰 고리로 써도 되겠고요 ^^

정품 보증서입니다 홀로그램이 내뿜는 고품격의 자태 ㅎㅎ

보스의 다른 스피커들 한눈에 보여주는 카달로그도

들어있네요..와우 근데 사진만 봐도 그 위풍당당함이 ㅎㅎ
저도 언젠가는 빠른시일내에 저런 최고급의 스피커를 쓸날이 오겠지요 ^^

자자,,..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을 꺼내보겠습니다

와,정말 고품격 스피커답게 포장 박스 부터 퀄리티가 다르네요.

아무튼 세심한 포장상태가 아주 좋았습니다


흠집방지 에어캡(??) 아무튼 벗겨냈는데 귀티가 좔좔 ~~

구성품: 스피커본체(악세사리스피커+파워드스피커),AC전원아답터,아답터 커넥티,오디오입력케이블,


AC전원 아답터에 아답터 커넥티를 꼽아주는 형태로 되어있네요

신기(?) 합니다 ^^ 저는 저런거 처음봐서요 ㅎ

자자..이제 PC와 스피커를 연결합니다 ~~

2가지 외부오디오 소스 입력단자로 되있어서 컴퓨터 이외에도 외부음원 기기의

연결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일명 듀얼입력기능이라고 합니다

짜잔 ~~책상 위에 설치 완료 !!


일단 설치만 했는데도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과연 어떤 소리가 날런지...

저가형 스피커만 쓰던 제 귀가 이제서야 호강을 할거 같다는 ^^

오늘 밤 당장에 SF영화 한편 보고 싶은 충동이 일어납니다 ㅎㅎ

- NEXT - 사용후기 1탄